제목2015년 봄학기 두번째 이야기2015-02-02 12:27
작성자

1. 아이들과 제7과 생일이 며칠이에요? 에 대해 배웠습니다. 
각자의 생일도 말해보고, 생일초대장도 만들어보고, 숫자를 중심으로 배워보았답니다. 
앞으로 교재는 제가 다 가져갔다가, 수업시간에 다시 나눠드립니다. 
안가져오고, 잃어버리는 친구들이 있어 학기 중에는 그렇게 하고, 마지막에 책 드릴께요. 

2. 마지막 날 할 발표회(해님, 달님) 배역을 다 정했는데요, 이번주에 영덕이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착한 대범이가 호랑이 파트를 영덕이와 나눠서 하기로 했답니다. 맡은 부분을 다시 읽기 연습을 해보았는데, 첫주보다는 아이들이 더 잘 읽어서 연습 많이 했구나.. 싶더라구요. 영덕이에게는 첫주에 나눠줬던 내용과 대본 등 파일을 만들어서 오는 주에 드릴께요. 

3. 건희어머님 간식 너무 잘 먹었습니다. 귀하디 귀한 모짜르트 빵을 준비해주셔서 아이들이 너무나 잘 먹었답니다. 오는 주에는 최윤원 어머님 간식 당번이십니다. 아이들 12명, 선생님 3명, 총 15명의 간식 부탁드립니다. 

4. 한국어능력시험 문제를 아이들과 조금 풀어보았는데요, 아직 처음 접해보는 문제라 어려워하긴 했지만, 계속 풀다보면 익숙해지리라 생각됩니다. 4월 25일 빛내리 교회에서 시험을 치는데요, 담주까지 원서 접수를 내야해서,아직 주소를 보내주시지 않으신 어머님들 꼭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원서비 15불이 있습니다. 오는 주에 꼭 저에게 주셔야합니다. ^^

5. 숙제는 앞으로 기출문제를 집에서 풀어오는 것입니다. 13페이지까지 제가 풀어오라고 했는데, 왠만하면 도와주지 마시고, 아이들 스스로 풀어볼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더불어 기출문제에 있는 단어도 함께 공부할 예정입니다. 

이번주도 승리하시고, 오는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