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영락장로교회 영아부는 0~22개월까지 연령의 아기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뒤집기 할 줄 아는 아기, 기어다니는 아기, 걷는 정도가 아니라 뛰어다니는 아기 등 아기들마다 발달 단계가 조금씩 다른데요. 영아부는 각 단계의 아기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게 디자인 된 시설과 교사들의 따뜻한 돌봄으로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맡기고 예배 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아1부는 0~16개월까지의 아기를 돌보고 있습니다. 아기를 맡기실 때는 아기에게 사용하시는

기저귀나 분유와 젖병을 챙겨 주시면 됩니다. 물티슈나 필요한 간식은 영아부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분으로 갈아 입힐 옷은 따로 담아 보내 주시면 만일의 필요 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그 외에 아기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것이 있으시면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아기가 안 떨어지려 하거나 수유를 하시면서 예배를 하셔야 할 경우는 자모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교회 사무실 맞은 편에 있습니다. 자모실이 대예배실 뒷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흔들 의자에 앉아 아기를 돌보시면서 예배 할 수 있습니다.

영아2부는 17~22개월까지의 아기와 엄마가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이 연령대의 아기들은 걷기시작 하고 또 지각이 많이 발달 합니다. 호기심이 많이 생겨 새로운 것을 관찰하고 또 움직임도 활발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교사의 지도를 받아서 교육이 되는 단계는 아니기에 개별적으로 돌봐줘야 하는 단계입니다. 현재 충분하지 않는 교사 수로 인해 영아2부에서는 엄마들이 아기들을 돌보면서 예배드리게 하고고 있습니다. 102호실에 있는 모니터 화면을 통해 2부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엄마가 예배하는 동안 아기들이 안전하고 또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매트와 장남감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영아2부는 17~22개월까지의 아기와 엄마가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이 연령대의 아기들은 걷기시작 하고 또 지각이 많이 발달 합니다. 호기심이 많이 생겨 새로운 것을 관찰하고 또 움직임도 활발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교사의 지도를 받아서 교육이 되는 단계는 아니기에 개별적으로 돌봐줘야 하는 단계입니다. 현재 충분하지 않는 교사 수로 인해 영아2부에서는 엄마들이 아기들을 돌보면서 예배드리게 하고고 있습니다. 102호실에 있는 모니터 화면을 통해 2부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엄마가 예배하는 동안 아기들이 안전하고 또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매트와 장난감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영아부 1부

대상: 0~16개월 아기

시간: 주일 오전 10:45 ~ 12:15

섬기는 교사: 이희순(부장), 명영선

영아부실: 103호실

영아부 2부

대상: 17~22개월 아기

시간: 주일 오전 10:45 ~ 12:15

섬기는 교사: 이순무(부장)

영아부실: 102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