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봄학기 개강 안내와 계획안 올립니다.2018-01-19 13:45
작성자

한달간의 겨울방학동안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드디어 영락 한글학교 봄학기가 시작됩니다. 지난 학기에는 자음 위주의 수업을 통해 학기말에 거의 모든 아이들이 모든 자음을 잘 학습된 상황이었습니다. 그 흐름을 이어 받아 이번 학기에는 자음 14개와 기본 모음 10개가 만나 어떻게 글자가 만들어지고 어떤 통글자들이 있는지 학습할 예정입니다. 방학동안에 유아유치반 교사들이 몇번의 모임을 통해 영락 한글학교 기본 교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그 교재를 중심으로 16주를 이끌어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봄학기 계획안을 첨부하였습니다.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교실이 102에서 106으로 바뀌었습니다. Play Ground를 지나자마자 첫번째 방입니다. 
 
★준비물 및 안내사항★
1. 개강일시: 1월 20일 토요일 9시30분∼12시30분
 
2. 교실: 영락한글학교 106호입니다. 교실이 변경되었습니다. 
 
3. 개인준비물: 연필, 지우개, 스틱풀, 아동용 가위, 크레용(12가지 정도의 색상)
(모든 물건에 아이들의 이름을 적어 주시면 자신의 물건을 챙기는데 도움이 됩니다.)
 
4. 간식안내 : 이번주 간식은 태우어린이입니다. (담임1명, 보조교사1명, 학생9명 총 11명입니다.)
    간식은 당번을 정해서 할 예정입니다. 다음주중에 간식 순서표를 올린 후 각자 원하는 날짜에 먼저 사인업 해 주       시면 되고 사인업을 안하신 분은 제가 임의로 합니다. 학기말 즈음에는 2인 1조로 간식을 정할 예정입니다. 

5. 영락한글학교 홈페이지에 봄학기 학습계획서를 첨부하였습니다.
    매주 수업내용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6. 학기 중 결석하실 일이 생기실 경우에는 늦더라도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