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유아1반 아홉번째 수업2017-03-29 11:49
작성자

 학부모님들 안녕하세요? 이제는 봄 기운이 만연하여 푸른 새싹이 여기저기 돋아나네요.

 매 주 수업을 준비할 때마다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유익하게 한글을 접하고 익힐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 집에서도 학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이 더 많이 한글을 접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시기를 권면드립니다.



 요즘 매 주 한글 단어가 들어간 노래와 세이펜을 이용 해 한글 단어를 익히고 있어요. 노래를 통해 단어를 배우니 아이들이 한글을 쉽고 재미있게 느끼는 것 같습니다. 지난 시간에 배운 "빙빙 돌아라" 노래는 율동과 같이 곁들여 신나게 불렀습니다.

  미술/ 응용 활동 시간에는 폼스티커로 동물을 만들어 보고 종이 비행기도 만들었어요. 종이 비행기 하나에도 행복해 하는 아이들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신체 활동 시간에는 훌라후프를 준비해 허리에 돌려보기도 하고 둘 씩 짝지어 기차놀이도 했어요.

 동화책 읽기 시간에는 "내가 먼저야" 책과 "그럼 엄마는 어떻게 할거야" 책을 같이 읽으며 관련 어휘를 익혔습니다.



다음 수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준 비 물 : 풀, 가위, 색연필, 연필, 지우개, 물, 여벌 옷 (모든 물품에 반드시 이름을 써 주세요.)

2. 간 식 : 지난 주 맛있는 간식을 준비 해 주신 다은 어머니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 간식 담당은 승준이 입니다.(12명)

3. 칭찬스티커판  : 매 주 스티커를 모아 학기말에 상을 줄 예정입니다.

4. 숙제 : 카톡으로 보내드린 노래 익히기 입니다.



 늘 협조해 주시고 관심 갖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번 주 토요일이 뵙겠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2017 봄학기 10주차2017-04-05
-유아1반 아홉번째 수업2017-03-29
다음유아1반 여덟번째 수업2017-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