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 장로교회 한글학교 봉선화반 게시판

제목 2023년 한글학교 봄학기 레터 NO.13(4/22)2023-04-26 14:05
작성자 Level 7

 2023년 한글학교 봄학기 레터 NO.13(4/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해일 예보도 있던데 운전 조심하세요.

이번 주 한글학교에서는 어려운 단어 받아쓰기와 lesson 7와 교재 5-2 진도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주에는 오랜만에 감정카드를 가지고 한주 간, 그리고 다음 주의 자신의 감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어요. 지난 주에는 아이들이 친구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인지 긍정적인 카드를 많이 뽑았어요. (보통 피곤하다 힘들다를 너도나도 고르는데, 이번 시간에는 신나고 만족스러운 카드를 뽑더라구요. ^^) 이번주에는 STAAR Test 때문에 마음에 부담감이 있는 듯 했는데 우리 친구들 똑똑하니 잘했을 거라 생각해요.

다음 주 한글학교에서는 간단한 단어학습 활동을 하고, lesson 8과 동화책 진도를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에 이어 보난자라는 콩심기 보드게임을 다시 한번 해 보려고 해요. 지난 시간에는 게임 룰을 배우느라고 더디게 진행되어 이번 주에는 한국어로 친구와 콩 거래도 많이 하면서 재미있게 해 볼 예정입니다.

 

몇가지 공지사항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변덕스러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주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1)    다음 학기 한글학교 등록: 다음학기 한글학교 등록 시작되었습니다. 등록증은 교회 홈피 사역 -> 한글학교 클릭 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터 참고하세요.

2)     교회에서 여름에 VBS(여름성경학교)를 한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6mL4xEjXn7vn9UuISQKG079icN-RMvX_0egXHoe89yuLMcQ/viewform?usp=sharing

3)    429일에 교회에서 바자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맛있는 점심도 팔고, 각종 반찬거리, 간식거리도 팔고 있으니 아이들 픽업오시면서 한번 꼭 들러주세요. 청소년부에서 세차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들러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