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추수감사절 - 모임 쉼2018-10-23 18:14
작성자 Level 10
추수감사절 휴가로 인하여 영락어와나 모임은 없습니다. (11월21일) 지난 수요일에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말씀을 드렸습니다만, 주일 광고 시간에 어와나 모임이 있다고 광고가 잘 못 나갔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다시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추수감사절 다음 주 수요 모임(11월28일)에는 더블 포인트 저녁입니다. 클럽원들이 꼭 참석하여 더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학생들이 6시15분까지 오면 출석 포인트, 유니폼을 입고 오면 유니폼 포인트, 성경을 가지고 오면 성경 포인트, 핸드북을 가지고 오면 핸드북 포인트, 그리고 말씀 한 구절 외우면 2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더블포인트란 그 한 날에 대하여 모두 포인트에 2배를 준다는 것입니다.
 
어와나에서는 클럽원(학생)들이 최대한 기쁘게 하나님의 말씀을 외우며, 구원의 확신을 갖도록 돕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긍적적인 격려가 클럽원들의 동기부여가 된다고 믿기에 포인트(Share system)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첫번째 Shopping Night는 모든 클럽원들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어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부모님들께서 협력하여 주신 덕분입니다. 기도로 물질로 자녀들이 말씀을 외우며 알아 갈 수 있도록 도우심에 감사드립니다.  
 
John Kim
영락어와나 Co-Commander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