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법 친구들과 친해지고..수업이 익숙해 지니..ㅎㅎㅎ ㅋㅋㅋ 더 밝아진 모습의 예슬..우빈..원빈..이헌..어렐리아..이자벨..예린와 함께 네번째 수업을 했습니다.. 네번째 수업에서는.. - 자기 이름 쓰기를 했습니다.. - 모음 ㅏ ㅓ ㅗ ㅜ ㅡ ㅣ를 공부했습니다.. - 'ㄷ' 쓰기를 했습니다.. - 모음에 'ㄷ'을 더 해 보았습니다.. - 'ㄷ'이 들어가 낱말들을 찾아 보았습니다.. - ‘디귿송’을 함께 불러 보았습니다.. - '추석을 맞이해요' 동영상을 보고..'강강수월래' 노래를 들으면 손잡고 돌아 보았습니다.. - '죽방울'을 만들고..놀이도 해 보았습니다.. - 멋진 한옥 앞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 장윤영전도사님의 인도로 마침예배를 드렸습니다..
수업 중에 공부한 내용들은 학기말에 책으로 묶어서 나눠 드릴 예정입니다.. 우리 친구들이 어떤 공부를 하는지~~궁금하시면..수업 전후에 공부한 책..보고 가셔도 좋아요~
숙제는.. 책 11-13페이지.. 그림일기와 이름쓰기입니다.. 할 수 있을 만큼만 해 오면 되요^^ 그림일기 쓰기를 하루 이상 혹은 매일 쓰길 원하시면..프린트지를 더 받아 가셔도 좋아요~ 구글 클라스룸에 '디귿송'을 올려 놓았습니다..아이들과 함께 찾아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늘 급하게 찍느라 잘 찍지는 못했지만..
학교에서 찍은 우리 아들..딸 사진을 개인적으로 원하시면 알려 주세요..따로 보내 드릴게요..
함께 하지 못 한 단우.. 이번 주에는 꼭 함께 해요~
기분 좋은 하루 하루 보내시고.. 토요일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