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반가워하며 인사하는 친구들..그래도 아직은 어색하지만 수줍은듯 인사하는 친구들과 함께...세번째 수업을 했습니다..
세번째 수업에서는... -ㄴ이 들어간 낱말들을 배우고..짧은 문장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쓰기가 많아서 팔아파요~~하면서도 열심을 다한 우리 친구들 모습이 너무나도 예뻤답니다.. -나비야..나비야..동요를 이용해 읽기와 의성어를 공부하고 예쁜 나비도 색칠했어요.. -좋아하는 음식 얘기도 하고..맛에 대해서도 알아 보았습니다.. -청사초롱을 예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 박찬용목사님의 인도로 마침예배를 드렸습니다..
숙제는.. - 내가 아는 낱말..동물의 이름을 10가지 써오면 됩니다.. 동물의 이름을 말할 때마다..어떤 소리를 내는지..크기는 어떤지.. 생김새는 어떤지 표현해 보도록 물어봐 주시면 좋은 학습이 될 거 같아요.. - 그림을 보고 짧은 문장을 써 오면 됩니다.. - 그림을 보고 짧은 문장을 써 오면 됩니다..
( 꽃을 심어요..아빠가 안경을 썼어요..)
문장 쓰기가 어려운 친구들은 그림에 보이는 낱말을 써 와도 좋아요.. ( 꽃..모자..하트...)
함께 하지 못 한 서준이..다음 주에는 꼭~~함께 해요
이번 주에는 추석행사로 산적꼬치를 만들 예정입니다.. 들어가는 재료가.. 맛살,파,단무지, 계란, 부침가루입니다..혹시라도 알러지가 있는 친구들은 꼭~~~알려 주세요..
남은 한 주도 사랑 가득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