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치 1-3반 김선진입니다. 요즘 들어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큽니다. 다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고 계시죠? 오늘은 새로운 친구 지민이와 함께 수업을 했는데요 우리 반 아이들 다시 shy mode로 서먹서먹~ 처음엔 서로의 이름도 얘기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게임과 수업을 하면서 다시 활발한 유치 3반으로 돌아 왔답니다. 그럴 때 보면 천상 애들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오늘은 전교생 부채 만들기를 했는데요 아이들이 더울 때 요긴하게 썼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수업
(준재야 제발 예쁜 표정 )
(지켜 주지 못한 준재를 위해 한장 더!! 어머 이번엔 이삭이 다음엔 더 예쁘게 찍자 )
전달사항 숙제 - 첨부파일 2 장(ㅅ,ㅇ)을 프린트하여 아이들에게 주시면 됩니다. 쓰기 숙제를 할 때에는 반드시 입으로 소리내어 쓰고 순서에 맞게 쓸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3편 매일 보여주기 아래 동영상은 아이들이 노래로 자음과 모음을 공부할 수 있는 수업 자료 입니다. 매일매일 즐겁게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 드립니다. 준비물 – 아이들 물건에 이름을 꼭 써주세요. ^^
물, 개인폴더(화일), 연필, 지우개, 색연필(or 크레용), 가위, 풀, 깍두기 공책(6칸 짜리)
간식 – 9월 19일도 태찬이 어머니께서 간식을 준비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미리 감사 인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