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봄학기 열두번째 시간(4월 14일)2018-04-17 12:51
작성자

요즘은 도무지 어느계절인지 알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잔디와 나무들이 초록색으로 온통 물들었는데 겨울 기온이 느껴지질 않나... 그러다가 갑자기 여름이 되질 않나... 이런 날씨에는 감기 걸리기 더 쉬운 시기입니다. 우리 아이들과 학부형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4주동안도 밝은 모습으로 모두 만나길 바래 봅니다. 

지난주에는 자음 ㅌ과 모음 열개를 결합해 보았습니다. 자음이 들어가 있는 단어중에 토끼를 골라 함께 토끼 가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 토끼와 함께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그만 놓쳐 버렸네요. 

지난주 수업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1교시 - 자음복습, 자모음결합, 한글교재 첫번째 
2교시 - 한글이 야호, 간식, 한글교재 두번째 
3교시 - 자유색칠, 전래동화, 토끼 만들기

공지사항

1. 이번주 간식 - 김태능어린이 - 8인분 부탁드립니다. 다음주 간식 - 강지원어린이

2. 수업준비물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위와 풀이 없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필통을 확인하시고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3. 결석을 하게 되는 아이들은 수업전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4. 5월 첫째주에 기말고사 시험 준비를 위해 숙제가 한장 더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는 숙제이지만 하루에 두세개 정도의 자음위주로 해 주시면 될 것 샅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5. 숙제를 집에서 꼼꼼하게 해 주시고 아이들과함께 소리내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폴더에 넣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시간 수업한 것은 폴더에서 빼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번주 토요일에는 영락교회에서 바자회가 있습니다. 반찬과 음식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주차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수업이나 아이들 그 외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