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 장로교회 한글학교 봉선화반 게시판

제목 2023년 한글학교 봄학기 레터 NO.1(1/21)2023-01-24 18:49
작성자 Level 7

 2023년 한글학교 봄학기 레터 NO.1(1/21)

 

안녕하세요.

지난 주 봉선화반 친구들과 첫 수업을 했어요.

아무래도 첫 시간이라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고 서로 쑥쓰러워 했어요.

개학 예배 전까지 서로 인사를 하고 주사위를 던지며 질문보드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어요.

첫날이고 새해를 시작을 알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있어 “12띠 동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2가지 동물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보고, 자신의 띠, 가족들의 띠가 무엇인지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토끼띠를 맞이하며, 복주머니 장난감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교재 진도를 나갈 예정입니다. 사실 아이들이 지난 학기 5권의 어휘와 문법을 어려워해서 앞쪽의 어휘나 문법/표현을 복습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교재는 따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고, 노트와 필기구, 개인 물, 간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그럼 이번 주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 준비물 안내

 -개인 물, 간식(선택사항: 5분정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스낵)

 -필기구, 노트(책은 한글학교에서 준비합니다.)

 

** 기타 안내사항

 -예배시간은 12시입니다.

 -등하교시 픽업 장소는 교실입니다만, 봉선화반은 아이들이 크다보니 예배 후 주차장이나 한글학교 입구에서 픽업하실 수 있도록 자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예배 후에 어디에서 부모님을 만나는지 체크를 하고 갈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아이들과 픽업 장소를 사전에 상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스크는 자율입니다.

 -열이 나거나 아플 때에는 집에 있게 해 주시고 담당선생님이나 교장선생님께 알려주세요.

-제 연락처는 945-213-1076 / dbrud0813@naver.com / 카톡아이디 dbrud0813 입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전달 사항이 있으시면 편히 연락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