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영락한글학교 2018가을학기 유아 1-1반 수업일정 입니다.2018-08-23 12:02
작성자

안녕하세요~~^^
영락한글학교 2018 년 가을학기 유아1-1반 담임교사 이혜영입니다.

먼저 영락한글학교를 믿고 아이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아이들과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네요! 이번주 개강일에 만나뵙겠지만 그 전에 글로 먼저 인사드리겠습니다^^


한글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이지만 많은 시간을 배움에 투자하고 익혀야 하는 어려운 언어입니다. 

모국어로서도 어려운 한국어라는 언어를 아이들의 입장에서 즐겁고 흥미롭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새로운 교수방법과 환경을 만들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또 낯선 환경에 익숙해져야만 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심어줄 수 있도록 항상 아이들 마음 헤아릴 수 있는 교사의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개강 전 안내사항입니다.


1.개강 일시안내: 2018 년 8월25일(토) 오전 9시30분-오후 12시30분

 (등하교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2.장소:영락한글학교. 세번째 교실입니다.

(교실 앞에 아이들 명단 참고해주세요!)


3.개인 준비물 : 싸인펜(전체 미술용), 색연필, 딱풀, 연필, 지우개, 폴더(매주 extra paper보관용), 물, 여벌옷 (모든 물품에 이름을 기재하여 주세요)


4.한학기 간식은  당번제로 할 예정입니다. 

 -  아이들의 분쟁을 방지하고 함께 즐기는 간식시간을 만들기 위함이니 협조부탁드립니다^^

   (담임선생님 1명, 보조선생님1ㅡ2명, 유아10명 .총 13명입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강일 첫날 간식 준비해주실 수 있으신 어머니..한분 먼저 신청받습니다!

 - 첫수업 후 교실에  준비된  간식배정용지에 희망하시는 날짜에 사인 부탁드립니다ㅡ총 16주이므로 각 2회씩  당번배정입니다. ★표시가 되어있는 날에는 두분 어머님의 사인이 가능합니다.


5. 영락한글학교 홈페이지에  가을학기  학습계획서  첨부하였습니다.

     매주 수업내용과 공지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오니 유아1-1폴더에서

     확인하여주세요.


6.학기중 결석이나  변경사항이 있을 시에 꼭 사전에 문자 연락 부탁드립니다.

7.가을학기 등록금이 미납이신 분들은 개강일에 선생님이나 교장선생님께 납입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개학식안내 : 8/25일 토요일 10:30분 본당에서 개학식이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부모님들께서는 영락교회 본당으로 오시면 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한글학교 참여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고 돌아오는 토요일 8/25일 9:30am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아1-1반 담임
이혜영 드림


★메일확인이 되신분은 간단한 수신확인 문자 부탁드립니다.

    누락되지않고 수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전화) 949-933-9045

  이메일) heaelizabeth@hotmail.com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