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모바일웹과 설교 방송에 관한 안내2012-03-16 00:00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여 영락미디어부입니다.
이번주부터 새롭게 모바일용 홈페이지(m.dallasyoungnak.org(권장)를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모바일웹은 주일설교, 온라인바이블, 시온찬양단, 위쉽퍼 찬양단, 온라인주보, 교회둘러보기, 모퉁이 돌 서비스를제공합니다.
그동안 저희 미디어 영상 편집부에서는 일반홈과 모바일용 홈에 대한 영상서비스를 가장 적합한 것으로 제공하기위해
많은 시행착오 끝에 최상의 방벙을 선택하여 서비스하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모바일 서비스의 영상은 2012년 3월 11일 이후의 서비스 부터 이용하실수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다만 갤럭시나 그외 스마트폰의 사용자는 그이전에 서비스도 보실수있습니다.
- 업로드가되는 화일 확장자가 다른 사유로 그렇습니다.
 
단하나 여러분이 직접 모바일앱을 바탕에 인스톨 하셔야합니다.
 
1)우선 m.dallasyoungnak.org 로 접속
 
2) 바탕에 어플을 만듭니다. 방법은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아이폰에서 특정 웹 사이트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아이콘을 홈 화면에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파리"를 실행하여 주소창을 클릭합니다.
 
 혹시 주소창이 안보이시나요? 아이폰 화면 맨위 상단을 터치하시면 주소창이 나옵니다. 
 
 
 
연결하고자 하는 웹 사이트 URL를 주소장에 입력한 후 "Go"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웹 사이트가 열리면 하단 메뉴 중앙에 있는 "+" 버튼을 터치합니다.
 
 
 
"홈 화면에 추가" 버튼을 터치합니다.
아이콘의 이름을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오며 완료된 경우 오른쪽 상단에 있는 "추가" 버튼을 터치합니다.
 
 
 
홈 화면에 해당 웹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주는 아이콘이 생생됩니다.
한번 실행해 보겠습니다.
 

 
"사파리"를 열고 URL을 입력하지 않아도 해당 웹 사이트에 바로 연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동영상으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 안드로이드용 갤럭시에서는 아래 두가지 중에 한가지를 하시면 됩니다~
1) 모바일웹을 띄우신 후 즐겨찾기에 추가 할때  대기화면에 단축메뉴 추가에 체크 하시면 즐겨찾기 및 바탕화면에 동시에 추가됩니다
2) 아니면 즐겨찾기에 일단 추가를 하신 후에 즐겨찾기에서 해당 홈페이지를 터치하고 계시면 새로운 창이 뜹니다. 그 창에서 대기화면에 단축메뉴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지난 몇주간 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구요~ 더좋은 영상미디어부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