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9월12일 학습지도안2015-09-16 05:46
작성자



 



안녕하세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우리 아이들 이번 9월12일 3교시에는 전교생 부채 만들기 수업이 있었는데요~

사진 올립니다~ 귀염둥이들 한번 보세요~~ㅎㅎ

 

9월 12일 1교시- "ㄷ"들어간 낱말 익히기 및 반쪽 그림 그리기(무당벌레)

             2교시- 기탄 한글 교재 및 곤충 이름 배우기

             3교시- 전교생 미술/여름 부채 만들기

 

*숙제1- 프린트 1 (아이들 통해서 보냈으니 확인해주세요.)

*숙제2- 배운 곤충 이름 낱말 쓰기 입니다. (거미, 달팽이, 잠자리, 무당벌레, 쥐, 매미, 뱀, 애벌레) 10번씩 공책에 쓰기!!

 

부모님께서 항상 아이들 숙제 함께 수고해 주시는거 압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매주 숙제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프린트 1 만 해 오는 친구들이 많은데 공책에 쓰는 연습도(숙제 2)할 수 있도록 지도 해주세요~~

정말 하나 하나 열심히 공들여 써오는 아이들을 보면 대견스럽고 많이 칭찬해 주고 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아낌 없이 아이들 많이 칭찬 해 주시고  소리로 읽고 쓸수 있도록 지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한번 배우고 스쳐 지나가질 안길 바라는 마음에 조금 더 욕심을 내 봅니다. 복습!! 복습!! 매우 중요합니다.*^^*

 

*준비물- 연필, 지우개, 색연필 또는 크레용, 마커, 가위, 풀 (항상 기본 준비물입니다.)

 

*간식- 이번주 9월19일 토요일 간식 순번은 정은찬 어머님 이십니다.

         총 인원11명 간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부모님께서 잘 아시겠지만 저희가 아이들 간식을 단체간식으로 하고있습니다. 항상 이메일 확인 해 주세요!!

간식 순번인 아이가 결석을 하게되면 참석한 아이들이 기다리는 맛난 간식 먹을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안 되겠죠~~*^^*

부탁 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혹 아이가 결석을 하게 될 경우 미리 저에게 이메일 또는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간식 순번을  바꿔 드리겠습니다.^^

 

선선한 가을이 다가옵니다. 벌써 해 질 무렵 비람이 나름 선선해 진것을 느낍니다.

이럴때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번주 토요일 웃는 얼굴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9월19일 학습지도안2015-09-23
-9월12일 학습지도안2015-09-16
다음9월5일 학습지도안2015-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