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이 정말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엊그제 만나서 친구들과 인사하고 서로 소개하고 했는데 벌써 절반 가까이 시간이 지났어요. 이제는 익숙한 우리반 친구들, 열심히 참여해주어 너무너무 기특한 요즈음입니다!
지난시간에는 자음을 복습하고, 자음 ㅅ 을 배웠습니다. ㅅ 을 배우고 거기에 모음을 붙인 통글자 사를 배우고 관련 단어들을 공부 했습니다.
간식을 먹은 후에는 감정에 대해 배우고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정이란 무엇인지, 표현 하는지에 대해 그림으로도 그려보고 간단히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만들기 시간에는 아이들과 팽이를 만들었습니다. 팽이를 만든 후에는 어떤 친구의 팽이가 제일 오래 잘도는 지 겨뤄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아이들 눈이 제일 반짝 반짝 빛나는 시간이였어요.
-다음 수업 공지- - 3/16일은 방학으로 한글학교 수업이 없습니다. 3/23일에 만나요^^
*수업시간 교재는 매주 잊지말고 보내 주세요 *숙제 폴더에 숙제가 나갔습니다. 매일 한글자씩이라도 부모님과 함께 읽어보고 써보기 연습도 한다면 큰 발전이 있을꺼라 믿습니다.
1. 매주 준비물은 교재, 필기도구, 색연필이나 크레용, 개인 물병, 간식 입니다. 2. 아이가 열이 날 경우에는 집에서 쉬게 해주세요. 3. 아이들 픽업은 12:30에 교실에서 해 주세요.
4. 결석이나 일찍 데려가셔야 하는 상황이 생기시면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