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 장로교회 한글학교 봉선화반 게시판

제목봉선화반 13주차 수업2024-04-15 23:28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 주말 동안 잘 지냈나요? 지난 시간에는 오자마자 서로서로  개기일식을 봤던 이야기들을 하면서 신나게 수업을 열었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1. 지난주 숙제였던 일기 (제목: 탈만들기) 발표  (발표하고 싶은 사람만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 나의 꿈 글짓기 숙제 발표
3. 6과 생각열기-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의 경험 나누기
4. 6과 어휘 공부(분실물 관련 어휘)-p58 , 워크북 풀어보기  // 배운 단어로 빙고게임
5. 음악수업 < 숲속을 걸어요>- 동요속에 나오는 단어 뜻 설명, 교실을 옮겨서 음악선생님과 동요 배우기

숙제
1. 일기쓰기 (2편이상)
2. 독서 리스트

공지사항

1. 한달에 한번 있는 음악수업을 지난시간에 했었습니다.(3월에 한 번)
  마지막 종강때 반별로 동요를 발표하는데 우리반은 이번주에 배운 <숲속을 걸어요>를 하려고 합니다. 가사가 참 예쁘고 그림이      그려지는 듯한 동요입니다. 부모님들은 거의 아실거에요 특별히 화음을 넣는 부분이 있는데요.. 소프라노 알토 파트로 나누어 연    습했습니다.
  악보를 아이들 편에 보냈는데요. 부모님들께서 하루에 한번씩이라도 같이 연습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이 조금 헷    갈려했어요.. ^^)
    -----소프라노: 김은서 이하나 유은서 장해나 이서희
    -----알토: 김수애 이지성 안세라 오혜진

2. 한글학교 다음학기 재등록을 시작합니다. 재학생을 먼저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글 폼 링크 : https://forms.gle/HpX1XdHbZiEjD1sg9)

3. 이번달은 일기왕 시상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일기를 정성껏 쓸 수 있도록 격려해 주세요.
 
4. 이번주 영락교회에서 바자회 행사가 있습니다. 바자회 안내는 아래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한주간도 평안하시고 토요일에 뵐께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