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WANA 게시판 & 사진첩 (Member Board) 바로가기

 

영락 AWANA는 우리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부끄러울 것이 없는 하나님의 일꾼으로 훈련시킨다는 목적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15분부터 7시55분까지 진행 됩니다. 전 세계 114개국에서 같은 방법으로 하나님 말씀 안에서 복음 중심으로 재미있게 성경을 암송하며 이를 통하여 미래의 지도자로 자라나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

6가지 사역원리를 통하여
  • Centered on the Gospel (복음 중심)
  • Scripture Memory (말씀 암송)
  • Fun and Exiting (재미있고 자발적으로)
  • Train Children & Youth to Serve (섬기는 자녀로 훈련)
  • Build on the Leadership (리더쉽 세워가기)
  • Partnership with Church/Family (교회/ 가정과 협력)

다음 세대가 말씀 중심으로 하나님 나라 의 일꾼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돕습니다.

3~4세 미취학 어린이가 참여하는 클럽으로 총 2권의 핸드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핸드북을 통하여 성경적인 기본 진리에 재미있는 이야기 형태로 즐겁게 배우게 됩니다.


Kinder—2nd Grade 학생들이 참여하며, 3년동안 3권의 핸드북을 통하여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의 내 용을 배우며, 총 150절의 말씀을 암송하게 됩니다. 아 울러 구원과 기독교 기본교리에 대하여 공부하게 됩니다. 물론 게임시간과 전체모임 시간을 통하여 즐거운 교제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3rd—5th Grade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와의 개인적 인 교제가 인생 최고의 여행이라는 사실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4권의 핸드북을 통하여 총 432절 성경말씀 을 암송하며, 매일의 삶 속에서 성경의 진리를 적용하도록 훈련받습니다.


6th – 8th Grade 학생들이 겪게 될 삶의 질문들:

* 나는 누구인가 (Who am I)?

* 나는 왜 이곳에 있는가 (Why am I here)?

* 누가 나와 함께 있는가 (Who’s with me)?

이러한 질문들을 가지고 성경 말씀 속에서 답을 찾는 중에 학생 스스로 믿음을 소유하며 그 소유한 믿음을 발견해 가는 3년 과정입니다. 아울러 신약성경 1독을 하게 됩니다.


Journey establishes high school students (9th-12th) as lifelong disciples through a deep study of God’s Word, mobilizing them to live with godly perspective and evident faith.
고등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발견해 가는 4년간의 영적 여정입니다.
성경공부 는 클럽시간에 와서 준비하는 성경 공부가 아닙니다.
하루 24시간, 일주일 7일 하나님의 말씀을 주중에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으로 진행 됩니다.
4년동안 구약성경 1독을 하게 됩니다.

2023-2024 Awana Schedule

· 08/30/2023 — First Meeting Night (모임시작)

· 11/22/2023 — Thanksgiving Break

· 12/06/2023 — Grand Prix & Market Night

· 12/13/2023 – 01/03/2024 — Christmas Break

· 03/24/2024 — Spring Break

· 04/24/2024 — Awana Awards & Market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