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환영 카드 작성

우리 교회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예배 중 소개와 지속적인 연락을 위해 이름과 생년월일과 연락처 정보를 기록하는 환영카드를 작성합니다. 작성방법은 새가족부원이 도와드립니다.

Step 2. 새가족 소개

주일 2부 예배 중 광고시간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에 대한 환영시간이 있습니다이름이 호명될 때잠시 자리에서 일어나 인사를 하시면 됩니다

Step 3. 새가족반 수강

5주간의 새가족반을 수료하면 교회에 정식으로 등록됩니다. 새가족반을 수강하는 동안 주일2부예배 후 새가족부원 안내로 친교실(교육관107)에서 점심식사를 하게 되는데담임 목사님과 함께 식사하며 교제할 수 있습니다점심식사 후 장소를 새가족실(본당쪽)로 옮겨서 새가족 신앙강좌에 참여합니다4주간은 담임 목사님의 인도로 신앙의 기본 주제를 목사님의 간증과 함께 듣게 되는데신앙의 본질을 이해하고 목사님과 친근해지는 시간입니다1주간은 행정 목사님의 인도로 우리 교회 소그룹과 팀사역에 대한 안내를 받습니다아울러 교적카드를 작성하고 새가족 소개 게시판에 게시될 사진을 촬영합니다.

Step 4. 순 편성

5주간의 새가족반을 마치면 순(소그룹)에 속하여 교회생활을 하게 됩니다.

새가족반

우리 교회 새가족을 위한 모임입니다. 교회등록을 위한 필수코스입니다.  강좌는 계속 순환되기 때문에 놓친 강좌는 Make-Up할 수 있습니다.

* 시간: 매주 주일 1:15~2:30pm
* 장소: 새가족실
* 구성:
1강 – 구원 (구원의 확신 갖기)
2강 – 기도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
3강 – 말씀 (말씀이 내 삶에)
4강 – 교회 (그리스도의 몸)
5강 – 순 모임과 팀 사역

이 모임을 통해 얻는 유익
– 어떻게 하나님 말씀을 받을 것인지,
– 어떻게 하나님과 기도를 통해 교제할 것인지,
– 은혜로 얻는 구원은 무엇인지,
– 영락교회는 어떤 교회인지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 초신자 뿐만 아니라 기신자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또한 담임 목사님의 신앙여정과 목회관을 간증과 함께 들을 수 있습니다.